리중차륜그룹
원천:입중차륜그룹
배포 시간:2019-12-12
페이지뷰수:14316
12월 12일 11시 8분, 해빛이 맑고 맑은 바람이 따사롭다. 경사와 기쁨이 넘치는 이 날, 신태차륜2기공장도 예정대로 착공의 날을 맞이했다.AMATA주재 IEAT 공업성판공실 주임 아피차선생, 태중라용공업원 총재조리 악군녀사, 립중그룹 부총재 계국부선생, 립중그룹 생산부총감, 신태2공장 프로젝트책임자 여추림선생, 신태차륜제조유한회사 총경리 류가선생, 신태차륜제조유한회사 부총경리 묘학량선생, 신태차륜제조유한회사 재무부총감 정경송선생,에너지공정기술 (태국) 유한회사 설계부총감 황아려녀사 및 신태차륜제조유한회사 고위층관리팀, 신남양건설유한회사 리사 총경리 위전강선생이 공동으로 동토식에 참가하였다.
신태차륜총경리 류가는 먼저 축사를 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신태차륜제조유한회사는 립중그룹의 첫 해외프로젝트로서 그룹 상하가 공동으로 분투하고 노력한 성과이다. 신태차륜은 태국을 깊이 경작한지 이미 8년이 되였고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다. 현재 2기공장의 개축은 신태차륜이 해외에서 발전하는 새로운 리정표를 표한다.신태차륜에 대한 각측의 전폭적인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동시에 2기 프로젝트의 원만한 건설을 축원합니다!
그후 아피차 주임은 축사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신태차륜은 중국의 우수한 기업대표로서 태국에 투자하여 태국에 첨단기술을 가져다주었고 태국을 위해 일자리를 창조했다. 공업구관리국은 계속 갈수록 많은 중국기업을 잘 봉사하는데 진력할것이며 중국기업이 태국에서 온건하게 발전하고 신태차륜이 다시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진심으로 축원한다.
이어 태중라용공업원 총재조리, 공정부 경리 악군도 축사를 발표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신태1기공장은 2010년 11월 28일에 착공되여 2011년 11월에 정식으로 조업에 들어갔으며 8년의 시간을 거쳐 태국에서 뿌리를 내리고 발전했다.강대해져 현재 큰 성과를 거두어 이미 연간 300만 마리의 생산능력 규모에 이르렀다.신태차바퀴는 기회를 틀어쥐고 세계화를 적극 배치하고 온건하게 발전하여"다른 사람보다 좀 더 노력하고 다른 사람과 좀 더 협력"하는것을 계승하고 착실하게 정진하여 확대재생산을 실현하였다.현재 신타이 2기의 부지면적은 54라이, 건축면적은 45000평방미터이며, 계획공사기간은 230일이며, 2020년 7월 30일에 완공될 것이며, 2020년 10월에 정식으로 조업에 들어갈 것이며, 설계생산능력은 연간 260만 마리의 주선알루미늄합금바퀴를 생산할 수 있다.신태차륜은 단지내의 우수한 기업본보기이며 또한 중국제조업의 대외진출의 선두주자로서 미래의 나날에 신태차륜은 계속 용감하게 고봉에 올라 글로벌경제의 새로운 발전에서 다시 좋은 성적을 거둘것이라고 믿는다.
마지막으로 신남양건설유한회사 리사 총경리 위전강선생은 축사를 했다. 신남양건설과 신태차륜은 일찍 8년전에 첫번째 협력을 갖고있었다. 신태차륜의 태중라용공업단지에서의 제1기 공사프로젝트를 수주했다. 현재 다시 신태차륜 제2기 공장건물의 토건청부업자로 될수 있게 된것은 신남양의 영예이며 마찬가지로 책임이기도 하다.공사의 량질, 미관과 경제를 확보하기 위하여 신남양은 강유력한 시공관리반을 설립하고 기술이 탄탄한 시공기술자를 배치하여 정품공사로 건물소유자의 신임에 보답하기를 희망하였다.본 프로젝트의 착공이 대길하고 원만한 완공을 미리 축원합니다!
마지막으로, 각 단위 지도자는 성성 포죽 속에서 공동으로 배토 의식을 진행하였고, 동토 의식은 원만하게 예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