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중차륜그룹
원천:입중 그룹
배포 시간:2021-04-25
페이지뷰수:7514
4월 25일, 4통신재는 공고를 발표하여 회사가 중문전칭을"하북4통신형금속재료주식유한회사"에서"립중4통경합금그룹주식유한회사"로 변경하고 증권약칭을"4통신재"에서"립중그룹"으로 변경하며 회사증권코드"300428"은 변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회사의 공고에 따르면, 최근 몇 년 동안 4통 신재는 실제 지배인 자산의 통합 업그레이드를 적극 추진하였고, 회사는 현재 이미 인수합병과 재편성을 통해 톈진립중차륜실업그룹유한공사, 톈진신립중합금그룹유한공사와 허베이신립중유색금속그룹유한공사에 대한 인수를 완료하였으며, 점차 주요경영기능중간합금신소재업무에서 주요경영기능중간합금신소재,알루미늄합금 소재와 경량화 알루미늄합금 바퀴의 3대 업무를 주조하고 규모화된 완전한 산업 사슬을 가진 그룹 회사이다.
사통신재의 명칭변경배후에는 회사의 주요경영업무의 보완과 확장이 있다.회사의 업무 규모가 지속적으로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 산업 분야의 통합과 업그레이드, 새로운 회사 명칭인 입중그룹은 회사의 주요 영업 업무를 더욱 구현할 수 있고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2020년을 돌이켜보면 사통신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재생주조 알루미늄합금 생산기업 중 하나인 립중합금에 대한 지분 인수를 완료했다.최근 몇 년 동안 외연식 발전과 자원 통합 협동 배치를 통해 4통 신재는 현재 이미 3대 주업이 병진하고 업무 규모와 이윤 창출 능력이 대폭 향상되었으며 위험 방지 능력이 신속하게 증강되었다.
주의해야 할 점은 4통신재가 주로 경영하는 3대 업무분야는 모두 세분화업종의 선두로서 회사가 더욱 량질의 고객군체를 획득하고 규모화생산을 실현하며 업무경쟁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기능중간합금 신소재 업무 분야 방면에서 쓰퉁신재는 전 세계 기능중간합금 신소재 업계 중 규모가 가장 크고 제품 종류가 완비된 기업 중의 하나이다.회사의 주요 제품에는 알루미늄 기반 합금, 구리 기반 합금, 아연 기반 합금, 마그네슘 기반 합금 및 항공 우주급 특수 중간 합금 등 5 대 계열 제품이 포함됩니다.그 중, 회사의 일부 제품은 기술 지표에서 국제 선두 수준에 도달하여 비교적 높은 시장 점유율을 얻었고, 이미 일부 수입 고급 제품을 대체하는 목표를 실현했다.
주조 알루미늄 합금 재료 업무 분야 방면에서 쓰퉁신재 산하의 입중합금은 우리나라 최대의 재생 주조 알루미늄 합금 생산 기업 중의 하나이며, 업무 규모가 업계에서 앞서고 시장 점유율이 선두를 차지하고 있으며, 2019년과 2020년 주조 알루미늄 합금 생산량은 각각 71만 4800톤과 74만 5400톤이며, 그중 재생 알루미늄 생산량은 각각 43만 2000톤과 46만 1600톤이다.중국비철금속공업협회 재생금속분회 및 동종업계 회사가 공개적으로 공개한 관련 데이터에 따르면, 그 재생알루미늄 업무 규모는 업계에서 앞서고 있다.
알루미늄합금 바퀴 업무 분야 방면에서 4통 신재는 국내 최대의 알루미늄합금 바퀴 생산업체 중의 하나이며, 현재 알루미늄합금 바퀴 자체 생산능력 1800만 마리, 바퀴 금형 생산능력 1200세트, 바퀴 조립능력 300만 세트를 보유하고 있다.자동차 제조업은 업계 집중도가 높고 구매 규모가 큰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 실력 있고 안정적인 공급업체가 이를 배합해야 한다.4통 신재의 규모는 실력이 강하여 전 세계 유명 완성차 제조업체에 양질,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고객은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으며, 비교적 강한 국제 경쟁력과 광활한 발전 전망을 가지고 있다.신에너지자동차 경량화 시장을 적극 배치하는 4통 신재는 현재 이미 많은 헤드 신에너지자동차 기업에 납품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종합적으로, 4통 신재는 이미 업계 내에서 유일하게 정련 설비로부터 연구 개발 제조, 주조 알루미늄 합금 연구 개발 제조, 기능 중간 합금 연구 개발 제조, 바퀴 금형 연구 개발 제조, 바퀴 제품 설계 및 생산 공정 기술 연구 제조의 완전한 산업 사슬을 보유한 회사로 발전하였으며, 회사를"입중 그룹"으로 명칭을 변경하면 그 내생 외연식 발전 이후의 업무 판도를 더욱 강화할 수 있다.또한 회사가 새로운 발전 단계에 진입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예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