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6
타이 중국기업총상회 라용분회 현판, 카드수여식 원만히 거행
8월 13일, 타이 중국기업총상회 라용분회는 력사적인 순간을 맞이했는데 이날은 기억할만하다.
이날 오전, 라용분회 사무상설지인 태중라용공업원 사무청사는 타이 중국기업총상회 라용분회의 현판식과 분회 제5기 리사회 성원들의 카드수여식을 원만히 개최했다.
타이왕국 주재 중국대사관 경제상무참사관처 장페이둥 공사참사관, 경영처 1등 비서 장즈훙, 태국 중국기업총상회 회장, 공은 태국 회장 리지강, 태국 중국기업총상회 명예회장, 중건 태국 총경리 왕인비, 태국 중국기업총상회 부회장 쉬겐라, 탄덴화, 진화, 총회 부회장, 분회 회장,등휘기술 (태국) 유한회사 리사장 서승문, 분회 상무부회장, 태중라용공업원 총재 조빈, 분회 부회장 류가, 리군, 채선순 등이 분회 판공실에 왕림하여 공동으로 라용분회를 위해 현판했다.
붉은색의 채색공과 막하에는 라용분회의 모든 회원기업이 2011년부터 지금까지 단결발전하여 걸어온 휘황한 성과이며 중국대사관, 총상회 지도자 및 전체 회원기업이 라용분회에 대한 두터운 사랑과 지지도 포함되여있다.
타이 중국기업총상회 라용분회의 간판은 여러 지도자들이 천천히 벗겼는데 이때 오색찬란한 례포화통이 피어나 현판활동이 간소하고 경사스러움을 잃지 않았다.
현판식에 이어 나용분회 제5기 이사단위 수여식이 열렸다.2019년 6월 21일 회원총회에서 선출된 제5기 이사회 지도부 성원은 장패동 공참이 지켜보는 가운데 총상회 이지강 회장과 분회 서승문 회장의 공동 수여를 받았다.이사들이 받은 것은 간판뿐만 아니라 대사관, 총상회 및 전체 회원들이 준 묵직한 짐과 간절한 희망이었다.
장패동공참은 현판식에서 축사를 발표했는데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라용분회는 오늘 정식으로 간판을 내걸었다.이것은 하나의 표지이자 하나의 이정표입니다. 이 기회를 빌어 저는 주태대사관 경상처를 대표하여 총상회, 라용분회 및 의식활동에 참석한 모든 친구들에게 열렬한 축하와 진심어린 사의를 표합니다!
여러분은 아시다시피, 우리의 분회는 태국의 유명한 공업단지에서 잉태되어 있으며, 중태 양국의 문화 풍채와 저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자리에 모인 중국기업가들은 바다를 건너 이곳에서 휘황한 업적을 창조하고 참신한 천지를 열어놓았다.나는 분회가 간판을 내건 후의 미래 발전에서 반드시 중국 기업, 중국 기업 문화 특히 중국 이미지, 중국 정신, 더 많은 것을 끌어들이고 융화시켜 중국과 태국 경제 무역 협력의 구체적인 발전의 실천에서 호혜상생의 더 큰 능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상회가 앞으로"초심을 잃지 않고 사명을 명기하자"며"단결, 친목, 권익수호, 발전"리념을 견지하고 회원을 위해 봉사하고 사회를 위해 봉사하며 정부를 위해 봉사하는 취지를 명기하고 정관에서 규정한 기능을 참답게 리행하기 바란다.또 자금기부, 빈곤구제 등 사회공익사업을 잘하는데 중시를 돌려야 한다. 실제행동으로 타이정부와 인민에게 감사하고 타이사회에 보답해야 한다.
총상회 리지강 회장도 현판식에서 축사를 했다. 그는 분회 현판식의 성공을 축하하는 동시에 제5기 리사회가 새로운 지도부로서 분회의 새로운 출발점이기를 희망했다. 모두들 반드시 단결하여 따뜻하게 하고 단결하여 경쟁하며 단결하여 발전해야 한다. 회원기업은 문제에 부딪혔을 때 적극적으로 상회의 조률해결과 도움을 찾아 공동으로 발전해야 한다.
수여식에서 라용분회 제5기 리사회 성원들은 다음과 같이 수여를 받았다.
1.회장: 서승문, 등휘기술 (태국) 유한회사 리사장
2.상무부회장: 조빈, 태중라용공업단지개발유한회사 총재
3. 부회장:
류커, 신타이차바퀴제조유한공사 총경리
리군, 태국석유강관유한회사 총경리
채선순, 호매(태국)유한공사 총경리
유강평, 부통그룹 (태국) 통신기술유한회사 총경리
4. 이사:
진화, 중책고무 (태국) 유한회사 총경리
위팅, 중집차량(태국)유한공사 총경리
상이연, 리범제조(태국)유한회사 총경리
왕장강, 덕진창광전과학기술 (태국) 유한회사 총경리 조리
선효동, 박애풍생물과학기술 (태국) 유한회사 총경리
최밀증, 김태금강석공구유한공사 사장
리대뢰, 창이공업태국유한회사 총경리
조건위, 박심공구 (태국) 유한회사 총경리
오영순, 비약합금재료 (태국) 유한회사 총경리
5. 초대 이사
왕사온, 중국은행 (태국) 주식유한회사 라용분행 행장
왕중화, 중국공상은행 (태국) 주식유한회사 라용공업단지분점 행장
이날 중국건축공정(태국)유한공사도 단지 사옥에서 현판식을 열었다.
중국건축공정 (태국) 유한회사 라용판사처 상설사무장소도 마찬가지로 태중라용공업단지 사무청사에 자리잡고있으며 장패동공사참사관, 리지강회장, 왕인비 명예회장 및 이상의 지도자들이 공동으로 중건을 위해 현판하고 중건의 가입은 단지기업봉사에 힘을 보태주었다.